본문 바로가기
일상

[편지쓰는 방법]여자친구에게 편지 쓰는 방법

by SU01 2019. 1. 31.


안녕하쎄여! 동네 바보형 입니다. 

ㅎㅎㅎㅎㅎ 데헷데헷


제가 생각을 해보다가 여자친구한테 편지쓰는게 너모 너모 힘들던 기억이 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생일 때나, 일상적으로 편지를 써야할 위가가 무적권 한번씩은 찾아오게 되는데요...

(바보형도 여자친구 있습니다. 데헷)


자.. 당황하지 마시라고 준비해봤습니다.


여자친구 편지 어떻게 써야하나요??????????????????



1. 기. 인사


편지의 시작은 뭐라해도, 인사겠죠? 약간 오그라들게 쓰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안녕. 너를 사랑하는 남자친구 바보형이야... 

이렇게 편지를 쓰고 있으니까, 참 쑥스럽다.ㅎㅎ 


2. 승. 인사 + 추억팔이


우리가 만난지 벌써 100일이 되었어. 정말 시간이 빠른거 같아. 처음 너를 봤을 때가 떠올라 

한눈에 반해버렸었는데 ㅎㅎ 그때 정말 심장이 멎눈줄 알았어.  


3. 전. 원하는 말


자기야 23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자기야 이 세상에 태어나 줘서 너무 고마워


4. 결. 마지막 인사


내가 글씨를 잘 못 써서, 벌써 5번째 고쳐서 쓰고 있는 중이야 퓨ㅠㅠㅜ

그만 여기까지 적어볼게 ㅎㅎ 

사랑해


이런식으로 기승전결을 나눠서 편지를 쓰면 훨씬 편합니다.

제가 며칠전에 해봐서 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편지 전문가 아니겠습니까?


자 여러분 여자친구한테 편지쓰는거 어렵지 않습니다!! 


이상 바보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