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화장품 브랜드 러쉬 반값 할인] 러쉬 매장 정보, 러쉬 사이트 정보, 온라인 할인제품 사는 방법

by SU01 2019. 2. 7.


안녕하세요 >< 

바보 형 입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아주 뜨거운 밤을 보냈습니다.

으... 아주 속이 없어져버렸습니다 퓨ㅜ


요새, 입욕제나 스파 관련 화장품 쓰시는 분들이 많이 느셨다고 해요

제 친구들도 선물로 입욕제를 많이 하더라고요


부담없이 받는 사람도, 좋은 향 때문에 반한다나.. 뭐라나 ㅎㅎ


입욕제로 유명한 브랜드가 하나 있는데, '러쉬'라는 브랜드입니다.


영국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로, 입욕제나 향수 등을 판매하는 

회사인데요.


이번에 2월 7일부터 13일까지 특급 세일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먼저 슈퍼 할인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ㅎㅎ


100m 정도의 줄은 기본으로 서고 계시다는데요 

하기야 50% 세일이 흔한 기회는 아니다보니


이러한 진풍경이 일어나는듯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위치 알랴드릴게요.

오프라인 매장 링크:

https://lush.co.kr/board/list.php?memNo=&noheader=&searchField=subject&searchWord=&bdId=shop


대부분의 백화점이나, 아울렛에 러쉬 매장이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

매장 찾기가 귀찮으신 분들은, 

가까운 백화점에 러쉬 매장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훌륭한 방법일 수 있겠네요 ㅎㅎ


온라인 세일의 경우 9일부터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ㅎ

지금 이 정도의 이슈와 열기라면,


제품 사고 싶으신 분들은 ㅠㅠㅜ 30분 일찍

기다리셨다가 클릭하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러쉬 사이트 안내 링크 

https://lush.co.kr/



온라인 세일 제품 사는 팁 알랴드릴게요.

1. 제품 미리 알아보기


시간 맞춰서 사이트 들어가서 제품 고르려고하면,

퓨ㅜㅠㅜ 못 사게 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한번이 몰리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미리 사야할 제품을 알아두는 것이 

가장 큰 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 30분 일찍


사이트에 한번에 많은 사람들이 접속하다보면, 

대기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미리 로그인을 한 상태로 30분 일찍 기다리고 계시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확률이 올라가죠


3. 여러개 디바이스 사용하기


그냥 컴퓨터 한대 이렇게 접속을 시도하는 것 보다는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과 테블릿pc 노트북 등을

이용해서 여러 디바이스로 접속을 시도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혹시라도 모를 다운 현상에 대비하기 위해서! 


자 여러분 여기까지

러쉬 할인에 대한 모든 정보 였습니다

안눙!